세부지출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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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위 : 원)
지급일시 | 부서명 | 회계구분 | 경비구분 | 세부사업명 | 통계목 | 사업개요 | 지출액 | 영수인 | 지급명령 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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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2.18 | 안정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주민자치 기반강화 | 통장ㆍ이장ㆍ반장활동보상금 | 2022년 이장수당 지급(2월) | 300,000 | *** | 00000046 |
2022.02.18 | 안정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주민자치 기반강화 | 통장ㆍ이장ㆍ반장활동보상금 | 2022년 이장수당 지급(2월) | 300,000 | *** | 00000046 |
2022.02.18 | 안정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주민자치 기반강화 | 통장ㆍ이장ㆍ반장활동보상금 | 2022년 이장수당 지급(2월) | 300,000 | *** | 00000046 |
2022.02.18 | 안정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주민자치 기반강화 | 통장ㆍ이장ㆍ반장활동보상금 | 2022년 이장수당 지급(2월) | 300,000 | *** | 00000046 |
2022.02.18 | 안정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주민자치 기반강화 | 통장ㆍ이장ㆍ반장활동보상금 | 2022년 이장수당 지급(2월) | 300,000 | *** | 00000046 |
2022.02.18 | 안정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주민자치 기반강화 | 통장ㆍ이장ㆍ반장활동보상금 | 2022년 이장수당 지급(2월) | 300,000 | *** | 00000046 |
2022.02.18 | 안정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주민자치 기반강화 | 통장ㆍ이장ㆍ반장활동보상금 | 2022년 이장수당 지급(2월) | 300,000 | *** | 00000046 |
2022.02.18 | 안정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주민자치 기반강화 | 통장ㆍ이장ㆍ반장활동보상금 | 2022년 이장수당 지급(2월) | 300,000 | *** | 00000046 |
2022.02.18 | 안정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주민자치 기반강화 | 통장ㆍ이장ㆍ반장활동보상금 | 2022년 이장수당 지급(2월) | 300,000 | *** | 00000046 |
2022.02.18 | 안정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주민자치 기반강화 | 통장ㆍ이장ㆍ반장활동보상금 | 2022년 이장수당 지급(2월) | 300,000 | *** | 00000046 |
2022.02.18 | 안정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주민자치 기반강화 | 통장ㆍ이장ㆍ반장활동보상금 | 2022년 이장수당 지급(2월) | 300,000 | *** | 00000046 |
2022.02.18 | 안정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주민자치 기반강화 | 통장ㆍ이장ㆍ반장활동보상금 | 2022년 이장수당 지급(2월) | 300,000 | *** | 00000046 |
2022.02.18 | 안정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주민자치 기반강화 | 통장ㆍ이장ㆍ반장활동보상금 | 2022년 이장수당 지급(2월) | 300,000 | *** | 00000046 |
2022.02.18 | 안정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주민자치 기반강화 | 통장ㆍ이장ㆍ반장활동보상금 | 2022년 이장수당 지급(2월) | 300,000 | *** | 00000046 |
2022.02.18 | 안정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주민자치 기반강화 | 통장ㆍ이장ㆍ반장활동보상금 | 2022년 이장수당 지급(2월) | 300,000 | *** | 00000046 |
2022.02.18 | 안정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주민자치 기반강화 | 통장ㆍ이장ㆍ반장활동보상금 | 2022년 이장수당 지급(2월) | 300,000 | *** | 00000046 |
2022.02.18 | 봉현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도)산불방지대책 | 기간제근로자등보수 | 2022년 산불감시원 산불진화복 구입 | 406,000 | *** | 00000004 |
2022.02.18 | 봉현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국)자활근로사업 | 재료비 | 2022년 근로유지형 자활근로사업 작업도구 구입 | 120,000 | *** | 00000005 |
2022.02.18 | 봉현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기본경비 | 기관운영업무추진비 | 설 명절 직원 격려 상품권 구입 | 450,000 | *** | 00000043 |
2022.02.18 | 봉현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기본경비 | 사무관리비 | 도서 구입비 지급 | 150,000 | *** | 00000044 |
2022.02.18 | 봉현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기본경비 | 사무관리비 | 사무실 사무용품 구입 | 843,000 | *** | 00000045 |
2022.02.18 | 봉현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보안등 유지관리 | 공공운영비 | 보안등 수리비 지급(1월) | 934,900 | *** | 00000046 |
2022.02.18 | 봉현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기본경비 | 공공운영비 | 사무실 상비약 구입 | 63,300 | *** | 00000047 |
2022.02.18 | 봉현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봉현면 주민자치센터 운영 | 공공운영비 | 2월 청구분 주민자치센터 상하수도요금 지급 | 800 | *** | 00000048 |
2022.02.18 | 봉현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기본경비 | 공공운영비 | 2월 청구분 청사 상하수도요금 지급 | 34,660 | *** | 00000049 |
2022.02.18 | 봉현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기본경비 | 공공운영비 | 2월 봉현면 청사 유선방송료 지급 | 22,000 | *** | 00000050 |
2022.02.18 | 봉현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봉현면 주민자치센터 운영 | 공공운영비 | 2월 청구분 봉현면 주민자치센터 유선방송료 지급 | 32,780 | *** | 00000051 |
2022.02.18 | 봉현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기본경비 | 사무관리비 | 2월 청구분 정수기 및 비데 임차료 지급(면사무소) | 41,900 | *** | 00000052 |
2022.02.18 | 봉현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기본경비 | 사무관리비 | 2월 청구분 정수기 및 비데 임차료 지급(면사무소) | 35,900 | *** | 00000052 |
2022.02.18 | 봉현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기본경비 | 사무관리비 | 2월 청구분 정수기 및 비데 임차료 지급(면사무소) | 37,200 | *** | 000000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