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2024년 상반기 종합성과평가를 위한
부서 우수사례 평가를 실시하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니,
시민 시정평가단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O 평가기간 : ~2024. 7. 4.(목)까지
O 평가대상 : 영주시청 전부서 부서별 우수사례 (61건)
O 평가방법 : 서면평가 [붙임 평가표 참조] ( ※ 책자 및 평가표 : 우편발송 )
O 평가표 제출방법
- 홈페이지 게시 : 영주시청 홈페이지 → [소통참여] → [시민 시정평가단]
- 팩 스 : 미래전략실 [Fax] 054 -639-6079 (가까운 행정복지센터 등 이용)
- 우 편 : 영주시 시청로1(휴천동), 영주시청 미래전략실 (우편번호 36132)
- 이메일 : ohy777@korea.kr(담당자)
- 사진전송 : 문자, 카카오톡 등 (담당자 연락처 : 010-8924-9296)
- 미래전략실 개별 방문 등
※ 평가표 제출기한 : 평가 종료일(2024. 7. 4. 목요일)까지 제출
O 평가방법
- 부서 우수사례 평가 책자에 수록된 부서별 우수사례 검토
- 평가표의 평가 항목별로 하단 배점기준 참고하여 평가점수 기재
[10점 - 탁월 / 9점 - 우수 / 8점 - 보통 / 7점 - 미흡 / 6점 - 불량]
※ 시민의 관점에서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