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별 일정
- 일 05.26
- 월 05.27
-
- 확대간부회의
- ㅇ 일 시 : 2013. 5. 27(월) 08:30
ㅇ 장 소 : 제1회의실
ㅇ 인 원 : 30명
ㅇ 주 관 : 자치행정과
- 찾아가는 다문화 이해교육
- ㅇ 일 시 : 2013. 5. 27(월) 10:00
ㅇ 장 소 : 문수초등학교
ㅇ 인 원 : 50명
ㅇ 주 관 : 주민생활지원과
- 화 05.28
-
- 영주시장애인단체 임원 선진지 견학
- ㅇ 일 시 : 2013. 5. 28(화) 07:00
ㅇ 장 소 : 서산시
ㅇ 인 원 : 80명
ㅇ 주 관 : 사회복지과
- 진로교육을 위한 명사초청 특별강연회
- ㅇ 일 시 : 2013. 5. 28(화) 16:00
ㅇ 장 소 : 영광고등학교 비호관
ㅇ 인 원 : 580명
ㅇ 주 관 : 인재양성과
- 제5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
- ㅇ 일 시 : 2013. 5. 28(화) 18:00
ㅇ 장 소 : 아모르웨딩
ㅇ 인 원 : 400명
ㅇ 주 관 : 인재양성과
- 수 05.29
-
- 영주시 ↔ 한국선비문화연구원 MOU 체결
- ㅇ 일 시 : 2013. 5. 29(수) 14:00
ㅇ 장 소 : 동양대학교
ㅇ 인 원 : 15명
ㅇ 주 관 : 문화예술과
- 2013 뚝심이 자원봉사 릴레이활동 旗 전달식 및 발대식
- ㅇ 일 시 : 2013. 5. 29(수) 15:30
ㅇ 장 소 : 대영고 강당
ㅇ 인 원 : 150명
ㅇ 주 관 : 새마을봉사과
- 목 05.30
-
- 시청직원 농촌일손돕기
- ㅇ 일 시 : 2013. 5. 30(목) 10:00
ㅇ 장 소 : 순흥면 석교리
ㅇ 인 원 : 150명
ㅇ 주 관 : 농촌지도과
- 제19회 소백예술제 개막식 및 축하공연
- ㅇ 일 시 : 2013. 5. 30(목) 19:00
ㅇ 장 소 : 아트파크 까치홀
ㅇ 인 원 : 500명
ㅇ 주 관 : 문화예술과
- 금 05.31
-
- 제15회 경상북도 장애인 생활체육대제전 참가
- ㅇ 일 시 : 2013. 5. 31(금) 07:00
ㅇ 장 소 : 구미시
ㅇ 인 원 : 116명
ㅇ 주 관 : 인재양성과
- 영주축협 전자경매시장 준공식
- ㅇ 일 시 : 2013. 5. 31(금) 10:30
ㅇ 장 소 : 가흥동
ㅇ 인 원 : 200명
ㅇ 주 관 : 축산특작기술과
- 제2회 영주시도시계획위원회 회의
- ㅇ 일 시 : 2013. 5. 31(금) 14:00
ㅇ 장 소 : 제1회의실
ㅇ 인 원 : 19명
ㅇ 주 관 : 도시디자인과
- 중국 샤오관시(국제우호교류도시) 관광설명회
- ㅇ 일 시 : 2013. 5. 31(금) 16:30
ㅇ 장 소 : 시청 강당
ㅇ 인 원 : 30명
ㅇ 주 관 : 자치행정과
- 2013 영주 소백산철쭉제 전야제
- ㅇ 일 시 : 2013. 5. 31(금) 19:00
ㅇ 장 소 : 서천둔치
ㅇ 인 원 : 2,000명
ㅇ 주 관 : 관광산업과
- 토 06.01
-
- 2013 영주소백산철쭉제 죽령옛길 걷기
- ㅇ 일 시 : 2013. 6. 1(토) 09:00
ㅇ 장 소 : 소백산역 ↔ 죽령
ㅇ 인 원 : 1,000명
ㅇ 주 관 : 관광산업과
- 제24회 죽령장승제
- ㅇ 일 시 : 2013. 6. 1(토) 10:00
ㅇ 장 소 : 죽령 장승공원
ㅇ 인 원 : 100명
ㅇ 주 관 : 관광산업과
- 2013 영주소백산철쭉제 소백산 산신제
- ㅇ 일 시 : 2013. 6. 1(토) 11:00
ㅇ 장 소 : 희방사 제2주차장
ㅇ 인 원 : 200명
ㅇ 주 관 : 관광산업과
- 제18회 경상북도지사기 생활체육 축구대회
- ㅇ 일 시 : 2013. 6. 1(토) 11:00
ㅇ 장 소 : 시민운동장
ㅇ 인 원 : 1,000명
ㅇ 주 관 : 인재양성과
- 화엄학술대회 문화예술 강좌
- ㅇ 일 시 : 2013. 6. 1(토) 14:00
ㅇ 장 소 : 부석사
ㅇ 인 원 : 100명
ㅇ 주 관 : 문화예술과
- 제19회 소백예술제 풍류 '판' 공연
- ㅇ 일 시 : 2013. 6. 1(토) 18:00
ㅇ 장 소 : 시민회관
ㅇ 인 원 : 300명
ㅇ 주 관 : 문화예술과
- 안동MBC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
- ㅇ 일 시 : 2013. 6. 1(토) 18:20
ㅇ 장 소 : 평은초등학교
ㅇ 인 원 : 300명
ㅇ 주 관 : 인재양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