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답변] 감동주는 섬김행정을 위해
  • 등록일2016-02-22
  • 작성자 송원일
파일
◦ 2016년 새해에도 더욱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시정 모니터로서 시민들의 복지증진과 불편사항 해소를 위하여 왕성한 활동을 기대합니다

  건의하신 바와 같이 우리시에서는 민선6기 출범이후 시민이 진정한 주인이 되는 시정을 추진하여 섬김행정을 실현하고자 전 공직자가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모든 민원을 해결함에 있어 시민들의 입장에서 긍정적인 사고로 민원을 처리하고자 ‘안된다 시청’을 ‘된다 시청’으로 행정문화를 변화하고자 많은 민원처리 시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책의 일환으로 시청 전 공무원을 상대로 고객만족 교육을 2015년부터 실시하고 있습니다. 2016년도에도 공무원 친절교육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입니다.
 
   건의하신 친절교육과 관련하여 2016. 1. 11 ~ 2. 15까지 시본청 전 실과, 사업소, 19개 읍면동은 물론 본청 실과에서 관리하는 민간위탁업체 직원들에 대하여도 친철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우리시에서는 시민들에게 감동주는 섬김행정을 구현하기 위하여 시민들은 물론 우리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보다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친절이 행정문화로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총무과 ( 054-639-6264 ) 페이지 수정일 : 2023-11-15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