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수면, 영주직업전문학교와 자매결연
4월 13일 11시, 영주직업전문학교 세미나실에서
2005-04-13 14:26:50

◦ 영주시 장수면과 한국산업인력공단 영주직업전문학교가 자매결연을 체결하고 상생할 수 있는 협력사업을 펼쳐 나가기로 했다.

◦ 4월 13일 11시 영주직업전문학교 세미나실에서 직업전문학교 관계자와 장수면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시태 영주직업전문학교 원장과 김봉현 장수면장은 우호교류협력을 위한 자매결연협정서에 서명하고 상호 교환했다.

◦ 이날 체결한 협정서에는 영주직업전문학교와 장수면은 행정·교육·경제·문화 등 각 분야의 다양한 인적·물적 교류를 통해 상호 발전과 우호협력관계를 도모하기로 하였으며,

◦ 이를 위해 영주직업전문학교는 장수면의 불우이웃 및 농가기술지원, 농번기 일손돕기, 재해·재난발생시 인력지원, 주민초청 학교견학, 농산물 팔아주기 등을 협력키로 하고

◦ 장수면은 영주직업전문학교의 공익홍보활동 및 신입생 모집안내, 교직원 및 가족∙학생초청 농촌체험, 저렴한 가격의 친환경농산물공급 등 인적·물적자원을 지원키로 했다.

◦ 또한 자매결연 협정서를 상호교환하고 영주직업전문학교에서 다과회 및 오찬 시간을 가져 상호 존중과 친목을 바탕으로 긴밀한 우호 교류협력 관계를 다짐하는 뜻 깊은 자리를 함께 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홍보전산실 ( 054-639-6212 ) 페이지 수정일 : 2023-02-26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