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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서비스헌장제 발전 토론회 개최
고객중심의 실무적인 토론 개최, 8월 26일 16:00
2004-08-26 10:05:39

영주시는 8월 26일 행정서비스헌장제를 더욱 발전시키고자 헌장운영 담당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자체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날 토론회는 헌장을 운영하고 있는 담당공무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헌장제 시행에 따른 문제점 및 개선방안을 집중 토의하고, 제정 시행중인 헌장이행표준을 행정환경 변화에 따라 고객중심의 헌장으로 개정하는 안과 행정서비스헌장의 시민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효율적인 홍보방안

그리고 서비스 향상을 위한 시책 개발 등 행정서비스헌장제 발전을 위한 실무적인 토론을 가지며, 토론회에서 도출된 여러 가지 좋은 아이디어를 시정에 반영하여 시민들에게 질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행정서비스헌장제는 행정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기준과 내용, 제공방법 및 절차,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 등을 구체적으로 정하여 공표하고 이의 실천을 국민에게 약속하는 제도로

영주시는 '99년도부터 민원과 관련있는 세무, 위생, 환경, 보건, 상수도 등 14개 분야에 대해 헌장을 제정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영주시는 행정자치부가 주관하는 2003년도 행정서비스헌장 평가에서 보건행정서비 스헌장이 전국 "모범상"을 수상하여 2년 연속 모범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아
행정자치부장관으로부터 2004. 5월에 기관표창과 함께 『행정서비스헌장마크(사진)』를 수여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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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지 담당부서홍보전산실 ( 054-639-6212 ) 페이지 수정일 : 2023-02-26 만족도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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