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수와 시민이 함께하는 자전거대행진
2004-08-09 16:44:39

o 영주에서 전국학생사이클경기대회에 참석한 선수들과 시민이 함께하는 「영주시민 자전거대행진」이 개최됩니다.

o 제33회 문화관광부장관기 전국학생사이클대회 마지막날인 8 월 8일 도로경기에 앞서 본 대회에 참가한 사이클선수들과 영 주시민이 함께 하는 자전거대행진 행사를 갖는다. 아침 09:30 영주역앞 기아자동차지점을 출발하여 시청앞, 늘봄맨션 4거리, 2호 광장, 꽃동산 로타리, 휴천로를 거쳐 영주역 행사장까지 돌아오는 2.2㎞ 코스로 자전거를 가지고 대회장에 모인 시민이 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참가자들에게는 경품으로 자전거가 준비되어 있어 많은 시민들이 동참할 것으로 예상된다.

o 시민 자전거대행진이 끝나고 10:10부터 약 4시간 정도 학생들 도로경기가 열린다. 사이클경기는 시속 50 ∼ 60㎞로 위험하여 경기 시간 중에는 차량이 완전 통제될 뿐 아니라 코스 좌우측 에 주정차도 불가하여, 시민들에게 8월 7일 저녁부터 불편하더 라도 차량은 다른 곳으로 이동 주차하여 대회가 원만하고 질 서있게 치려질 수 있도록 홍보하고 있으며, 대회에 참가하여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는 선수들에게 시민들은 힘찬 응원을 하여 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3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