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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질의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한
『민원행정 고객만족도』설문조사
2003-08-11 11:13:00
영주시에서는 민원인과 공무원을 대상으로 민원행정 추진에 있어 전반적인 친절도와 업무처리의 신속·공정·정확성에 대한 『민원 행정 고객만족도』설문조사를 실시하여 양질의 민원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8월 11일부터 8월 31일까지 21일간 실시하는 이번 설문조사는 우편이용, 내방민원인 대상 직접 설문 조사, 민원관련 부서 공무원 대상 설문 조사 등으로 구분 실시되며, 민원인 500명, 민원관련 담당 공무원 300명 등 총 730명을 대상으로 하게 되는데 민원인의 경우 내방 민원인 300명 및 1회 이상 민원실을 방문한 경험이 있는 민원인 200명을 무작위 추출하여 우편설문 조사를 실시하게 된다.

조사내용은 민원실 이용편리성, 민원담당공무원의 자세와 친절도, 업무 처리의 신속성 및 정확성, 정화응대의 만족도, 기타 개선사항 등 5개 분야 13개 항목이다.

시에서는 설문 조사 결과를 조사결과를 영주시 홈페이지 및 지역신문 등에 공표하는 한편, 공무원 친절도를 측정하는 기초자료로 삼아 보다 높은 수준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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