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정발전을 위한 『공무원 제안』 공모
2003-05-13 17:49:18
영주시에서는 행정 능률향상 및 경영행정 등 시정발전의 가속화를 위하여 공무원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 시정에 반영시키기로 했다.

제안 공모 기간은 5월 31일까지로 제안과제는 제안자가 자유로이 선택할 수 있고, 제안 대상은 행정능률향상 또는 경비절감, 세수증대 방안, 중장기개발계획에 반영할 수 있는 지역발전 전략, 대민서비스 개선, 물품관리의 효율화 방안, 기계·설비·장비 등의 발명 또는 운영개선 방안, 직무상 개선·발전 방안 등이며, 일반적으로 공지되었거나 사용 또는 이용되고 있는 것, 특허, 실용 실안, 의장등록권을 취득한 것, 실제 적용이 불가능한 것, 건의 또는 불만표시에 불과한 것 등은 제외된다.

시에서는 지난 95년부터 매년 상·하반기 공무원 제안을 공모, 지금까지 총 234건의 제안을 접수하여 이중 우수제안 33건을 채택하여 시정추진에 반영한 바 있으며, 우수한 제안에 대하여는 행정에 적극 반영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 한편, 우수창안자에게는 시상 및 인센티브 부여로 연구하는 직장 분위기 조성 및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기로 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3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