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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주, 전화친절도 전반적 향상
2002-12-30 17:02:52

영주시의 하반기 공무원 전화응대 실태 점검 결과 과거에 비해 모든 부분에서 전반적으로 상당히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영주시에서는 친절생활화로 행정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난 11월 25일부터 12월 14일까지 외부용역을 통해 본청, 사업소, 읍·면·동사무소 등 전 부서를 대상으로 신속성, 최초 수신응대, 담당자 부재 중 응대, 교환방법, 담당자 통화중 응대, 종료방법 등 객관적 6개 항목과 답변의 충실도, 응대태도의 친절성, 응대태도의 적극성, 대화의 명료성 등 주관적 4개 항목 등 총 10개 항목을 대상으로 점검을 실시하였으며, 점검 결과 전체적으로 과거에 비해 매우 친절해 진 것으로 조사되었으며, 특히 모범사례로 소개될만한 개별적 친절사례가 급증해 매우 고무적인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시에서는 조사결과를 기초로 우수한 것으로 평가된 6개 부서에는 표창 및 시상금을 지급하고 미흡한 부서에 대하여는 특별교육을 실시하여 시민들이 감동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 행정을 구현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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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지 담당부서홍보전산실 ( 054-639-6213 ) 페이지 수정일 : 2023-08-08 만족도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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