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홍보사절 『영주시청 마라톤 동호회』
공무원 마라톤대회 참가 종합 3위 입상, 문화행사 및 특산물 홍보
2003-05-27 18:11:20

영주시청 직원들로 구성된 마라톤 동호회가 각종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면서 지역의 각종 문화축제 및 특산물 홍보에 나서고 있어 영주시 홍보사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영주시 마라톤 동호회원들은 지난 5월 24일 영천시 금호강 둔치에서 개최된 『2003문화엑스포성공기원 경상북도지사배 공무원 마라톤대회』에 22명의 회원이 참여하여 단체 종합 3위를 기록하였으며, 세무과 전명희씨가 여자 개인 3위, 하망동 전광옥씨가 남자 개인 5위에 입상하는 등 좋은 성적을 거양하여 영주시의 위상을 높였으며, 특히 제1회 소백산 마라톤 대회 현수막을 행사장에 게첨하고 "풍기인삼축제", "대통령 취임식때 선물한 영주사과" 등의 홍보물을 선수들의 등에 부착하여 홍보효과를 극대화하였으며, 풍기인견, 절편삼, 마 등 지역특산물을 타시군 선수들과 교환하는 등 지역 특산물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영주시청 마라톤 동호회원들은 지난 3월 30일 대구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된 제1회 달구벌 마라톤 대회에도 32명의 선수가 참가해 경북도민체전, 풍기인삼 축제 등을 홍보해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얻은 바 있다.

영주시 마라톤 동호회 관계자는 이번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여 이의근 지사로부터 도민체전의 성공적 개최와 많은 여성회원 참석 등으로 치하를 받았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각종 전국적 대회 참가 때마다 지역홍보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홍보전산실 ( 054-639-6212 ) 페이지 수정일 : 2023-02-26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