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과꽃도 따고 옛 추억도 체험하러 오세요
2008-05-01 20:19:53

❍ 싱그러운 5월을 맞이하여 사과가꾸기에 열정을 쏟고 있는 촌사람들이 도시민들을 위하여 색다른 추억만들기 행사인‘영주 사과꽃따기 체험행사’가 열린다.

❍ 올해로 6번째를 맞이하는 영주 사과꽃따기 체험행사는 뜬바우골 사과작목반(대표 손희모, 회원 20명)이 주관하여 오는 5.4(일) 소백산 예술촌(영주시 부석면 임곡리 소재, 구 부석북부초등학교)에서 오전 10시부터 개최된다.

❍ 이날 행사는 풍년사과 기원제를 시작으로 모듬북 공연, 사과꽃따기 체험행사를 하고 오후에는 사과꽃따기와 봄맞이 가족음악회가 열린다.

❍ 뜬바우골 사과 및 사과즙 시식행사 뿐 아니라 시골잔치국수, 한방막걸리, 배추부침개, 뻥튀기 등 추억의 먹거리들이 준비되어 있고 어린이 페이스페인팅, 디카세상, 뜬바우골 시골장터, 뻥튀기 등 어린이와 어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 또한, 사과꽃따기, 다슬기 줍기, 도자기 물레체험, 시골동물 농장체험 등 시골의 옛 추억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도 열려 온 가족이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 시에서는 이번 ‘영주 사과꽃따기 체험행사’를 통해 일상에 찌든 도시민들에게 사과꽃 향기와 더불어 아련한 옛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4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