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수도권 수학여행단 유치 힘써
- 서울지역 수학여행 인솔기사 팸투어 실시 -
2007-08-24 03:51:01
❍ 영주시와 한국관광공사는 2007 경북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수도권 학생들의 수학여행단을 유치하기 위해 8월20일 수도권 수학여행 인솔교사등 23명을 대상으로 팸투어를 실시한다.

❍ 이번 팸투어에는 서울지역 초.중.고등학교 교감 및 수학여행 인솔교사 20명과 한국관광공사 직원 등 총23명으로 소수서원과 선비촌, 부석사 등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며, 특히 선비촌에서는 전통혼례 시연을 비롯한 각종 체험프로그램을 소개함으로써 학생들에게 전통문화를 접할 수 있는 좋은 수학여행 코스임을 강조할 계획이다.

❍ 영주 소수서원과 선비촌, 그리고 부석사는 우리나라 학생들의 단골 수학여행코스로 인기가 있으나 단순히 보고 가는 코스에서 탈피하고자 우리의 전통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최근 적극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한편 한국관광공사 영남권협력단에서도 『수학여행 길라잡이』홍보책자 2만부를 발간하여 전국 초.중.고등학교 및 여행사에 배부하여 경북지역에 많은 수학여행단을 유치시키고자 적극적인 노력과 협조체제를 유지해 나가고 있어 큰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4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