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스포츠 선수단 전지훈련팀 유치
종합경기장 훈련시설 및 전지훈련단 전용 합숙시설 구비, 하반기부터 유치키로
2003-03-19 18:28:42
영주시에서는 금년 도민체육대회 개최와 체육도시 원년을 맞아 최신식 종합경기장 훈련시설 및 전용합숙시설을 구비하여 금년 하반기부터 전국 스포츠 선수단의 전지훈련장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영주시에서 제공하게 될 종합경기장 훈련시설은 천연잔디구장, 400트랙 8레인 및 100m 보조경기 4레인, 농구·핸드볼경기용 실내체육관, 복싱체육관, 실내사격장 및 시민테니스장, 최신식 운동기구를 완비한 헬스장 등이며, 전지훈련장 주변 훈련시설로는 금년 말 완공되는 생활체육공원, 자전거 도로, 족구장, 야외 수영장, 발지압 보도, 축구장, 농구장, 게이트볼장 등 다양하다.

또한 60여명의 선수를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회의실. 휴게실, 사워실 등이 구비된 160평 규모의 전지훈련단 전용 합숙시설이 마련돼 매우 우수한 전지훈련 장소로 각광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

시에서는 전지훈련장이 중앙고속도로 영주IC에 인접해 있어 접근이 아주 용이하고 소백산록의 맑은 공기 및 주변에 많은 관광문화유적이 있어 심신수련 장소로도 최적지라고 밝히고 전국 유명 스포츠 선수단의 많은 이용을 당부하고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홍보전산실 ( 054-639-6212 ) 페이지 수정일 : 2023-02-26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