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복 맞이 시설 어르신 孝 나들이 초청 행사” 열려
2010-07-22 15:44:16

대구은행 경북본부(본부장 이만희)에서는 영주시 사회복지법인 이레마을 생활 어르신들을 120명을 대상으로 7월 20일 11시부터 오후 1시 30분가지 “孝 나들이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따뜻한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한 행사로 지역 시설 어르신들에게 초복맞이 건강식(삼계탕, 오리훈제 등)과 다과를 대접하는 등 대구은행 직원들과 어르신들이 함께 어우러져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어르신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대구은행 경북본부장(이만희)과 직원들은 어르신들을 시내 음식점으로 초청하여 단복을 입고 어르신들에게 직접 음식 수발을 해드리는 등 어르신들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해 주변을 훈훈하게 했다.

이만희 본부장은 “이날 행사를 통하여 영주시의 사회복지에 큰 감동을 받았으며,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은행으로서 향후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계기기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레마을 윤성용 대표이사는 “은행 직원들의 밝은 미소와 친절한 행동에 큰 감동을 받았으며, 시설 직원들도 이러한 객감동 서비스 정신을 본받아 이레마을 5개 노인복지시설의 150여명의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여생을 보내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4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