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노인회 영주시지회 정기총회 개최
경로당 운영 활성화 기대
2010-04-01 14:48:50

대한노인회 영주시지회에서는 지난 26일 10시 아모르웨딩 5층 연회장에서 시지회 임원 및 읍면동 경로당 대표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는 심인섭 주민생활지원국장, 도의원, 시의원, 각 기관단체장 등 내빈이 참석하여 격려하였으며, 노인회 영주시지회 발전 공로자 4명에게 감사패 및 표창을 수여하고 격려하였다.

또한 이번 정기총회는 2009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승인과 2010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승인, 임기 2년의 차기 대한노인회 영주시지회 감사 선출안건을 상정하여 원안 가결되었고, 현 감사가 유임되었다.

박승서 영주시지회장은 “앞으로도 지역 노인복지증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으며, 노인들에게 건강하고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으로 활기차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노인회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대한노인회영주시지회(지회장 박승서)에서는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영주시 관내 분회경로당을 순회하며 노인회원 1,000여명을 대상으로 총 38회에 걸쳐 2010년도 경로당 순회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정기총회를 계기로 회원들은 노인회원 상호간에 친목과 유대를 강화하고 조직 활성화를 기하며, 우리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자진 참여하는 노인상을 만들고, 사랑방 수준의 경로당이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개방형 노인복지센터로 거듭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4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