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9년 모범음식점 영업주 및 종사자 위생·친절 서비스교육 실시
- 고객만족을 위한 -
2009-07-10 07:42:57

영주시에서는 업소의 자발적 위생상태 개선과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2009년 7월 1일자로 모범음식점 85개소 지정하고 영업주 및 종사자에 대한 위생·친절 서비스 교육을 7월 9일(목) 오후3시 영주농협파머스마켓 3층회의실에서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친절을 만드는 사람들 대표” 김수연 외래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서비스 환경변화와 고객의 다양한 욕구 충족, 신뢰감을 전달하는 인사법, 불만고객 응대 요령 등 찾아오는 고객에게 심금을 울릴 수 있는 질 높은 친절서비스와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 제공을 위한 교육과 함께 환절기 식중독예방 등 식품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키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시는 이번 교육으로 모범업소들이 모범업주로서의 자긍심을 갖고 우리시의 음식문화를 이끄는 선도적 역할을 해 주길 바라며 깨끗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업소 경쟁력 제고는 물론, 다시 찾고 싶어하는 관광영주를 만드는데 선두주자가 되며 수준 높은 고품격도시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홍성옥 식품위생담당은 전국의 관광객이 날로 늘어나면서 그 어느 때보다도 음식점의 고품격 위생·친절 서비스가 절실히 요구 되므로, 선비의 고장 영주를 찾는 관광객을 보다 친절하게 맞아 스쳐 가는 관광에서 머무르고 다시 찾는 영주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4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