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읍면동에서 함께 근무할 장애인행정도우미를 모집합니다.
2007-12-10 18:08:06
◦ 영주시에서는 장애인의 사회참여 확대와 소득보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보건복지부 장애인일자리사업의 일환으로 읍면동사무소에서 행정도우미로 근무할 장애인을 모집한다.

◦ 모집기간은 2007.12.4~12.20까지이고 모집인원은 5명으로 신청자격은 등록장애인으로 보조인없이 담당업무수행이 가능한 저소득 장애인이다. (타부처 일자리참여자 및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는 장애인 제외)

◦ 제출서류는 장애인일자리참여신청서, 주민등록등본1부, 장애인복지카드 사본1부, 재산세증명원 1부. 기타 자격증사본 이다.

◦ 영주시 선발기준에 의해 선발되면 2008년 1월부터 12월까지 근무하게 된다. 근무시간은 공무원근무시간과 동일하며 업무는 읍면동사무소 사회복지행정관련 업무를 수행하고 보수는 월855천원 내(건강보험 등 4대 보험 가입)이고 보수지급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은『2008년도 장애인일자리사업 안내』에 따라 지급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주시청 홈페이지 (http://www.yeongju.go.kr/) 공고를 확인하거나 사회복지과 장애인복지담당(전화 639-6161)으로 문의하면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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