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쭉제 대비 위생업소 지도∙점검
2006-05-23 18:11:52
◦영주시에서는 소백산철쭉제 행사를 맞아 많은 관광객이 지역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위생업소 지도∙점검에 나서『깨끗하고 쾌적한 관광 영주』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기로 했다.

◦이를 위하여 5월 26일까지 시청 4,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5 등 9명으로 3개 점검반을 구성하여 손님에게 친절서비스 자세확립, 영업장 위생관리상태, 가격표 게시 및 게시요금 준수(바가지 요금 근절), 화재, 가스 등 안전사고 예방 홍보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하게 된다.

◦또한 비로사, 희방사 등산로 입구와 서천둔치 행사장에 쓰레기 임시 집하장(론올박스)을 설치하고 쓰레기 특별기동처리반을 편성하여 공한지 및 취약지역에 불법 투기된 쓰레기를 즉시 수거하는 한편, 쓰레기 불법투기 단속반을 운영하여 생활폐기물 불법투기에 대한 단속활동을 강화하기로 했다.

◦아울러 시에서는 행락철을 맞아 쓰레기 불법투기 행위가 성행할 것으로 보고 등산로, 하천 다리 밑, 쓰레기 불법투기 취약지 등 다중이용 장소 위주로 쓰레기 불법투기 행위 등을 집중 단속해 나갈 방침이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홍보전산실 ( 054-639-6212 ) 페이지 수정일 : 2023-02-26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