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 영주 봉현명품 사과꽃 축제 성황
2012-05-08 11:12:35

“느림, 여유속의 풍요”라는 주제로 5월 6일(일) 오전 10시 봉현면 유전리 꽃피는산골 광장에서 개최한 2012 영주 봉현명품 사과꽃축제가 관광객과 주민 등 5,000여명이 축제장을 찾아 대성황을 이루었다.

한해 풍년농사를 기원하는 풍년기원제를 시작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윷놀이 등 민속놀이, 사과 빨리 먹기, 사과 껍질 길게 깎기 등 관광객 참여경기, 꽃사과나무와 사과조형물이 전시된 포토존에서 사진찍기, 봉현의 사계 사진이 전시된 꽃길 느린 걸음 걷기, 사과꽃향기 가득한 산마을에서의 우마차 사과꽃길 관광 및 사과꽃따기 체험은 일상에 지친 도시민들에게 새로운 감동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갈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축제의 절정에는 함께하는 노래자랑으로 관광객과 주민이 축제광장에서 모두 함께 어우러져 만남의 정을 나누며 축제를 즐겼다.

봉현면 발전협의회(회장 송국선)는 사과가 빨갛게 익어가는 가을에도 찾아주시면 명품 영주사과를 맛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내년에도 잊지 않고 축제에 참여해 달라 말하며 축제를 마쳤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4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