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 홍보를 위한 영주사과 체험단 신청자 넘쳐나
2012-04-02 15:39:17
영주시는 시대흐름에 적합한 홍보전략으로 사이버 공간에서 영주사과를 널리 홍보하기 위한 체험단을 모집한다. 시는 인터넷사이트(http://www.yjapple.com)를 개설하고 4월 5일까지 카페 및 블러그운영자등을 중심으로 100명의 영주사과 평가단을 모집할 계획이다.
3월말 현재 신청자는 500명을 넘어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번에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고품질 영주사과(2.5kg)를 제공하고, 시식 후기를 작성하여 영주사과 사이트 및 카페, 블러그에 올리고 페이스북 SNS 등을 활용하여 사이버 공간에서 널리 전파함으로서 영주사과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며,

사이버 활동실적이 우수한 체험단을 선발, 5월 개최되는 사과꽃따기 축제시 초청하고 체험, 시식등을 통하여 영주사과 매니아로 육성하고, 이들의 D/B를 작성하여 영주사과, 농특산물, 각종 행사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입소문 마케팅을 통한 지역 농특산물 판매로 새로운 소비시장을 개척할 계획이다.

시는 체험단과는 별도로 언론사, 잡지사, 파워블러거 등을 중심으로 30명의 홍보단을 모집하여 사과 재배현장 답사, 농특산물 체험 결과를 언론매체 및 사이버 공간에서 영주 농특산물의 인지도 제고에 전력을 다하고자 한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4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