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 “옥대 권역단위종합정비사업” 주민공청회 개최
2011-10-28 17:08:39

영주시 단산면 “옥대 권역단위종합정비사업 기본계획(안)에 대하여 권역 마을주민, 추진위원들에게 기본계획(안) 설명 및 의견수렴을 위하여 2011. 10. 27(목) 13:30분 단산면 사무소 회의실에서 개최하였다.

본 기본계획(안)은 전문가 의견수렴 및 마을주민, 권역 추진위원회 회의를 통하여 기본계획에 반드시 포함되어야 할 공통사항의 반영여부 및 충실도와 지역특성, 비젼 및 전략, 공간별 개발방향, 발전지표, 추진전략 및 투자계획 등을 수립하였다.

금번 주민공청회 결과를 기본계획에 반영 작성하여 금년 11월중 기본계획 승인을 거쳐 총사업비 70억원을 투자하여 2011년부터 2015년까지 년차적으로 사업을 시행 할 계획이다.

“권역단위종합정비사업”은 쾌적하고 활기 넘치는 살기좋은 마을을 만들기 위한 주민참여형 상향식 사업으로 지역주민, 민간전문기관, 지자체가 함께 권역별 5개년 발전계획을 수립하고 경관개선, 기초생활환경정비, 공동소득 기반확충, 지역역량강화를 위한 주민교육등 소프트웨어 사업이 지역특성에 맞게 종합적으로 지원된다.

앞으로도 사업추진 전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지역주민과 지자체 공무원의 역량강화를 위해 다양한 지역개발 인력육성 교육 및 체험프로그램의 개발과 휴식.휴양 및 도농교류 활성화를 위한 종합적인 계획을 마련하여 살기좋은 마을을 조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4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