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협력단 협정 체결
- 영주시, 경북전문대학 산학협력단, 산삼재배제품생산 유통대표 -
2007-05-24 01:01:38

❍ 영주시(시장 김주영)는 2008년부터 3년간 국비 60억이 지원되는 제2기 신활력사업이 우리지역에 지원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5월 23일 11시 경북전문대학교 산학협력단 및 산삼재배 제품생산 유통대표와 지역협력단 협정을 체결한다.

❍ 이날 영주시청 제1회의실에서 진행되는 협정식에는 김주영 영주시장, 박정민 경북전문대학 산학협력단장, 안대영 산삼재배 제품생산유통대표를 비롯한 산삼 재배농가와 영주시 T/F팀 관계공무원 등 54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표 기관장이 상호협력을 명시한 협정서에 서명하고 이를 교환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 이번 협정을 계기로 경북전문대학 산학협력단은 영주시가 추진하고 있는 제2기 신활력사업 공모 등 지역균형발전사업 및 혁신사업 전반에 대한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 특히 경북전문대학 산학협력단은 그동안 우리시와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으며 영주시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지역인력양성 지원사업 등에도 많은 도움을 주는 등 우수한 기획역량과 인적자원을 자랑하고 있다.

❍ 이에 협정을 체결한 영주시와 경북전문대학 산학협력단 및 산삼재배 제품생산 유통대표는 제2기 신활력사업 공모에 수시로 자문 및 워크샵 개최로 문제해결과 영남대학교 이성근 교수의 수시 컨설팅 지도로 사업유치에 한층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앞으로 중앙과 지방간에 가교역할 등을 수행하여 앞으로 지역발전을 앞당기는 데에 상당한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4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