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 풍기인삼클러스터사업단 참여업체 직원교육
2006-07-06 15:58:21

◦풍기인삼클러스터사업단 참여업체 직원교육이 전문적인 서비스 체득 교육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06년 7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영주시 옥녀봉 자연휴양림에서 펼쳐진다.

◦풍기인삼클러스터사업단이 주최하고 주관하는 이번 교육에는 참여업체 19명과 클러스터사업단 직원 3명 등 22명이 교육에 참여하게 되는데, 교육은 아시아나 서비스 컨설팅에서 서비스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올바른 인사예절을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 기법, CS응대 태도의 원리이해 및 실습,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습득 등에 대하여 교육하게 된다.

◦교육일정으로는 첫날인 7월 6일 9시에 입소하여 오전, 오후 4시간에 걸쳐 다른 사람을 이해하는 비결, 나에게 있어서 고객은 누구 인가? 등의 주제의 교육과 점심식사 후 고객에게 호감을 주는 표정, 말씨, 인사기본 요령 및 인사매너, 전화응대 시 품위 있고 세련된 화법 연출 등의 과정이 준비되어있다.

◦2일차는 직장인으로서 어울리는 코디네이션, 자신의 장단점을 살리는 내츄럴 이미지 메이킹, 비즈니스 매너 등에 관한 교육으로 일정이 짜여져 있다.

◦한편, 풍기인삼클러스터 사업단에서는 1박 2일간의 전문적인 Communication Skill 교육을 통하여 고품질 서비스를 체득함으로서 고객의 가치 및 고객의 욕구 파악을 인지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S : 고객만족(Customer Satisfaction)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3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