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철도공사 이철 사장 영주지역본부 방문
2006-04-26 13:34:13
◦2006년 4월 25일 한국철도공사영주지역본부를 방문한 한국철도공사 이철 사장과 권영창 영주시장이 영주철도에 관한 현안문제와 발전방향에 대하여 20여분간 최한주 영주지역관리본부장과 이화준 영주시 기획감사담당관이 배석한 가운데 대담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이철 사장은 권영창 영주시장에게 철도발전에 대하여 각별한 애정을 갖고 많은 도움을 준데 대하여 감사하며, 향후 철도발전에 많은 도움을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하였고,

◦권영창 영주시장은 철도의 조직개편에 대하여 현재 상태로 유지하면서 인력이나 시설을 더욱 더 확충하여 줄 것을 부탁하였고, 부득이 한국철도공사가 지사체계로 된다하더라도 지역본부규모를 가능한 그대로 유지 시켜 달라고 건의하였다.

◦그리고 적서공단의 철도인입선 관계에 대하여 건설교통부가 시행하더라도 철도공사의 적극적인 지원과 철도복선화, 역세권개발 등 철도부분의 건의사항을 이철 사장에게 전달하고 적극적인 추진을 부탁하였다.

◦또한, 이전부터 구상하여 왔던 영주에 관광객유치를 위하여 꽃으로 장식한 객차를 이용하여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는 방안을 건의 하였는데, 이철 사장은 최한주 영주지역본부장에 영주시와 협의하여 추진하는 방안을 적극 검토하도록 지시하였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4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