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봄맞이 교통질서 지키기 생활화 운동 추진
2006-03-14 15:17:26

◦영주시풍기읍에서는 우리 주변에 남아 있는 교통 무질서를 바로잡아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새봄맞이 교통질서 지키기 생활화 운동』을 펼쳐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새봄맞이 교통질서 지키기 생활화 운동은 지난 3월 8일부터 시작하였으며, 3월 29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2시에 풍기읍사무소를 출발하여 사거리→재래시장→오거리→풍기역(인삼시장)→영주경찰서풍기지구대를 거쳐 풍기읍사무소로 돌아오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는데

◦교통질서 지키기 켐페인에는 영주경찰서풍기지구대, 이장협의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지도자부녀회, 바르게살기위원회, 풍기읍사무소 직원 등 6개단체에서 5명씩 조를 나누어 50여명이 참여하고 있다.

◦주요 내용으로는 교통질서 지키기 어깨띠를 하고 전단지를 돌리며 불법 주·정차, 무단횡단 안하기, 정지선 지키기 등의 계도활동을 펼친다.

◦한편, 시에서는 풍기읍 기관단체협의회의 자발적인 새봄맞이 교통질서 지키기 생활화 운동 추진으로 나만 편하면 된다는 이기주의 및 법질서 경시풍조가 많이 사라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3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