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제일 풍기인삼 『대구국제식품산업전』총출동
2005-06-01 18:00:03
□ 영주시는 6월 2일부터 5일까지(4일간) 대구전시컨벤션센터(EXCO)에서 개최되는 제5회 대구국제식품산업전 경상북도 특별관에 세계제일 풍기인삼를 전시·홍보를 통한 판로개척 및 판매행사를 가진다.
◦ 이번 국제식품산업전에는 90여개의 식품관련 다양한 업체가 참가하여 식품특별관, 웰빙식품관, 식품기기관, 가공식품관, 누들특별관 등이 운영 될 예정이며, 특히 제4회 음식박람회 및 제16차 한일외식산업경영자대회를 동시 개최하여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풍기인삼의 우수성을 홍보하는데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이번 식품산업전에는 동양대학교 RIS사업단에서 별도의 풍기인삼홍보전시판매관을 운영하여 대대적인 풍기인삼을 홍보하여 외국 업체와 품질과 포장디자인 등을 비교·평가 할 수 있는 정보교환의 장으로 활용하고 신제품소개, 신규바이어 확보 등의 기대효과를 노리고 있다.

□ 이번 산업전 참가하는 업체들은 우리시에서 대표할만한 우수한 품질의 농∙특산물을 생산하고 있는 업체들로서,
◦ 경상북도 특별관에 출품된 업체는 풍기인삼협동조합의 홍삼가공제품 30여품목, 소백희방전통된장의 전통장류를 10여품목과 RIS사업단에 출품된 업체로는 풍기특산물영농조합법인, 소백인삼영농조합법인, 풍기인삼공사영농조합법인이 출품한 풍기인삼 가공제품 등이 선보일 예정이다.

□ 영주시에서는 이번 산업전에 참가하는 지역 참가업체들의부담 경감을 위해 도비와 시비 2,500천원의 부스임차비를 지원한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3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