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석맞이 도로정비
2004-09-09 18:27:13
영주시에서는 추석명절을 맞아 귀성객들의 교통편의를 제공하고 주민생활에 불편이 없도록 시도 및 농어촌도로와 시가지 도로에 대한 정비사업을 실시한다.

정비대상은 마락, 남대 도로를 비롯한 오지마을 진입로 14개소, 주요 사찰 진입로 1개소, 시가지 도로정비 1개 노선 등 총 15개노선 13.7km이며, 덤프트럭 3대, 백호우 2대를 이용하여 수로원 15명과 함께 비포장 도로 노면정비, 포장노면 파손부분 보수, 배수 불량지구 측구 준설, 낙석 및 붕괴우려지역 점검 등을 집중 정비하고 가속방지턱에 대해 도색, 표지판 보강으로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키로 하였다.

시에서는 각종 도로 시설물 뿐 아니라 도로공사 중인 구간에 대하여도 추석 연휴 전 부설 다짐을 하고 안전표지판이나 경광등을 설치하여 안전통행을 유도할 방침이며, 긴급 상황 발생에 대비하여 연휴 기간 중에도 긴급복구 인력과 장비를 비상대기 시키고 영주국도유지건설사무소등 유관기관과 긴밀한 협조체제 유지로 비상사태 발생시 신속한 조치로 귀성객 및 주민들의 피해가 최대한 방지키로 하였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4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