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전개
- 풍기읍 바르게살기위원회 -
2012-03-14 09:49:52

풍기읍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김은동)에서 3월 12일 오후 1시부터 1시간여 동안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행사를 실시하였다.

풍기파출소·읍사무소·바르게살기위원회 3개 기관단체 합동으로 실시한 이번 행사에는 바르게살기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하여 풍기파출소 회의실에서 간담회를 가진 후 청소년 유해업소, 학교 주변 등에서 최근 날로 심각해지고 사회문제화 되고 있는 학교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키고 홍보 전단지를 배부하는 등 캠페인 활동에 적극 참여함으로서 학교폭력의 심각성에 대해 지역민들의 관심을 제고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바르게살기위원으로서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청소년 선도사업의 일환으로 적극 동참함으로서 선도적이고 모범적인 위원회의 정립을 위하여 계획된 것이다.

풍기읍 바르게살기위원회는 54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평소 환경정비사업 등에 참여하여 마련된 재원으로 어려운 이웃돕기등 봉사활동에 주력하고 있으며 매년 2~3회 환경정비사업을 실시하여 지역행사등 봉사활동에 매진하여 고향의 파수꾼으로서 역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4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