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2022년 신년화두 ‘자아작고(自我作古)’ 선정
‘’한 단계 더 도약해 지속가능한 영주시 구현에 온 힘“ 다짐
2021-12-15 09:47:40


경북 영주시는 2022년 임인년(壬寅年)을 맞아 신년 화두로 자아작고(自我作古)’를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자아작고옛것에 얽매이지 않고 나부터 새로운 선례를 만든다의 의미로 현재 추진하고 있는 시정에서 한 단계 더 도약해 지속가능한 영주시 구현에 온 힘을 쏟겠다는 다짐을 담고 있다.

 

시는 올 한해 코로나19 시국을 지혜롭게 해결해 나가기 위해 시민들과 영주시가 혼연일체가 되어 시정 운영에 뛰어든 결과, 민생 회복은 물론 미래 먹거리까지 생각하는 지속 가능한 도시에 한 걸음 더 다가선 뜻깊은 해였다고 되돌아보았다.

 

내년 영주시는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개최, 한문화테마파크 선비세상개장, 첨단베어링 국가산업단지 조성 등 미래먹거리가 될 역점사업들과 함께 시민의 일상회복을 위한 민생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시책들로 시정을 채워 시민들의 현재와 미래를 함께 보장하는 지속가능한 시정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급변하는 대내외적 행정변화에 신속히 대처하고 시민들과 교감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해 일상회복과 미래성장을 동시에 이뤄나가겠다라며 영주시가 자아작고해 지속가능한 도시로 굳건히 나아갈 수 있도록 시정 운영에 시민들의 많은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홍보전산실 ( 054-639-6212 ) 페이지 수정일 : 2023-02-26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