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백힐링요정, 힐리(Hilly) 주제가를 소개합니다.
코로나 블루 저리비켜! 시민들에게 힐링에너지 전파하는 힐리송 선보여
2020-05-11 08:26:20


 

경북 영주시(시장 장욱현)11일 영주시 홈페이지를 비롯해 공식 SNS를 통해 소백힐링요정 힐리(Hilly)’ 주제가를 공개한다.

 

힐리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친근감 있는 모습으로 시민들과 소통하기 위해 영주시에서 개발한 SNS 캐릭터다.

 

지난해 51일 페이스북을 비롯한 영주시 SNS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선비문화축제와 주요행사에 참여해 시민과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웃음을 선사했으며, 힐리 그리기 페이스북 이벤트와 힐리 이모티콘 배포 등으로 영주시민과 관광객에 널리 알렸다.

 

올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건강과 활력소를 제공하고픈 마음을 담아 힐리 주제가(일명 힐리송/ 제작 고피디창작소/ 작사·작곡 장민호/ 노래 이수정)를 제작했다.

 

이번에 제작한 힐리송은 힐링에너지를 전파하는 소백힐링요정 힐리가 귀엽고 발랄한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힘과 쉼이 되고 힐링친구가 되어 준다는 내용의 로고송으로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쉽고 반복적인 내용으로 구성했다.

 

또한 영주시에서는 힐리송에 걸맞은 쉽고 재미있는 율동도 함께 개발해 영주시청 공무원들이 모여 함께 율동을 하는 동영상도 제작했다.

 

동영상은 앞으로 레저 스포츠 메카로 자리매김할 영주호를 배경으로 영주댐 용마루공원에서 촬영했으며, 유튜브 등 영주시 공식 SNS을 통해 게시된다.

 

향후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힐리송 율동 따라하기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정신적 건강 뿐만 아니라 힐리송 율동을 따라하는 과정에서 가족이 함께 홈 트레이닝 효과까지 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대열 홍보전산실장은 앞으로 힐리송과 율동을 주요축제·행사 시 다양한 퍼포먼스에 도입해 힐링도시 영주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라며, “더불어 유튜브 힐리채널을 통해 영주시의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흥미롭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홍보전산실 ( 054-639-6212 ) 페이지 수정일 : 2023-02-26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