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를 빛낸 ‘영주시민대상’ 시상식 개최
허원권 씨(지역경제활성화), 소남한시회(문화체육) 수상

 


영주시(시장 장욱현)는 지역경제활성화문화체육 부문에서 올해 영주시민대상 수상자를 확정하고 시상식을 가졌다.

 

30일 오후2시 시청강당에서 열린 23회 영주시민대상 시상식200여명의 축하객과 역대수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공연으로 막을 열어 시상식, 수상자 소감 발표, 역대 수상자 축하,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지역경제활성화 부문 수상자인 허원권 씨는 퍼팩트 대표이사로 지역 중소기업을 운영하면서 지역 일자리창출, 주민소득 증대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점을 인정받았다.

 

허원권 씨는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투자하고 개발한 노력의 결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어 기쁘며, 이런 큰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 그동안 함께해준 직원들과 항상 큰 힘이 되어준 아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화체육 부문 수상자인 소남한시회(회장 나종태)는 지역 역사와 문화발전을 위해 활발한 대내외 활동을 하고 있다. 각종 한시대회에 참여해 우수한 성적으로 영주를 알림과 동시에 지역 내 한시작법 재능기부, 각종 문화행사 참여 등을 통해 지역 문화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한 점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

 

소남한시회 나종태 회장은 선비도시 영주에서 전통문화를 지키고 이어가기 위해 관심을 갖고 열심히 했을 뿐인데 시민 여러분 덕분에 큰 상을 받게 되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하고 지역 문화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는 당부와 함께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이날 축사에서 각 분야에서 헌신해 주시는 시민 모두가 시민대상의 주인공이라며 앞으로도 숨은 곳에서 노력하고 계시는 우리의 영웅들을 발굴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역대 수상자와 많은 시민들의 축하로 열린 영주시민대상 시상식은 올해로 23회를 맞이했다. 1996년부터 지금까지 73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홍보전산실 ( 054-639-6212 ) 페이지 수정일 : 2023-02-26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