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르신~ 점심 드시러 오세요!
영주시 하천과, 무료급식 봉사로 사랑 실천
2016-03-21 10:30:58

영주시 하천과 직원들은 부서화합 행사로 19() 새마을회관 무료급식소에서 관내 어르신 150여명에게 무료급식(자장면, , 과일, 음료)을 제공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직원간의 유대강화를 위해 매년 실시하는 부서화합행사를 지역을 위해 뜻 있고 보람 있는 행사로 추진해 보자는 직원들의 의견에 따라 하천과에서는 지난 해 부터 부서화합행사로 무료급식 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직원은 평소 직장 다닌다는 핑계로 봉사활동은 엄두도 내지 못했는데 이런 기회를 통해 작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 동료 선배들과 함께 하다 보니 더 친밀해지고 한결 편안해 진 것 같다.”앞으로도 자주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하천과 직원들은 무료급식 봉사 후 시청 자전거 동호회원들과 함께 바이크탐방로(서천둔치무섬마을)에서 안전모와 장갑 착용 등 올바른 자전거 타기에 대한 홍보 캠페인도 펼쳤다.

 

한편 새마을회관 무료급식소에서는 2008년부터 매주 토요일 9개 봉사단체가 돌아가며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급식을 제공하고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홍보전산실 ( 054-639-6212 ) 페이지 수정일 : 2023-02-26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