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대 간 소통과 삶의 지혜를 배우는 날
2015 행복한 농촌가정 육성 프로젝트
2015-07-20 10:20:29

한국생활개선영주시연합회 (회장 이경순)에서는 2015 행복한 농촌가정 육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할매․할배 사랑해요!! 농촌가족 사랑나누기』행사를 지난 4월부터 문수면회에서 시작하여 이산면회, 영주회에서 추진하였고, 오는 7월 18일에는 장수면회에서 실시하였다.
 




세대 간 소통과 삶의 지혜를 배우는 날로 조부모와 부모, 손자녀간 문화, 의식 등 삼대 간 함께 할 수 있는 체험, 기념 등 추억거리를 만듦으로써, 격대간의 원만한 가족관계 형성을 도모하고, 농촌사회가 화합하며 정감있는 삶의 터전을 마련하는데 일조하리라 기대해본다.


7월 18일(토) 영주농협 장수지점 강당에서 10:00부터 진행되는 행사는 생활개선영주시연합회가 지원하고, 장수면회(회장 임위순)가 주도하였으며, 생활개선회원 및 가족 50여명이 참석하고, 지역기관단체의 재능기부 및 장소 제공 등의 협조로 훈훈한 행사가 되었다.


행사내용은 손주의 편지낭독, 돌체 섹소폰 클럽의 섹소폰 연주 재능기부, 전래동화놀이, 다육이 화분 함께 만들기 등이다. 연합회 이경순회장은 이러한 행사를 읍면동과 연합회에서 1회씩 년중 12회 실시할 계획으로 장수에 이어 평은면회가 실시할 예정으로 있으며, 이러한 노력이 다문화, 노인, 조손가정 등 농촌가족 문제가 해결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농촌여성 학습조직체인 생활개선회원들이 지역사회 리더로서의 역할 수행으로 자긍심을 고취하고 회의 위상이 정립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문의처: 농촌지도과(054-639-7367)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4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