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수면 새마을협의회 도로변 환경정비 실시
2015-06-30 16:01:33

 영주시 장수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우병창)는 우리고장을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장수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영주IC 주변 및 도로변 풀베기 작업(5.4km), 오물수거, 인도변 잡초제거, 가로변 미관을 해치는 불법광고물 정비 등 환경정비를 2015. 6. 27 실시했다.



 

  이날 환경정비에는 장수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 15여명이 참여하여 면소재지 내 주민들에게 종량제 봉투 사용 홍보 및 주변 생활쓰레기 분리수거를 실시하고 도로변 풀베기 작업을 하였다. 우병창 회장은 “ 깨끗한 가로변 환경 조성과 불법광고물이 없는 장수면을 만들기 위해 자율적이고 능동적인 새마을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방침”이라고 했다.
 

  또한 이동규 장수면장은 “장수면은 영주시의 관문인데 장수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서 솔선수범하여 도로변 풀베기와 환경정비를 실시함으로써 장수면 뿐만 아니라 영주시 이미지 개선에도 큰 몫을 한다”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장수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지난번 도민체전 개체시에도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과 불법광고물 제거에 앞장서 성공적인 도민체전유치에 기여하였으며 건전한 지역사회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문의처: 장수면(054-639-7583)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4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