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중심, 행복영주! 건설을 위한 영주시-새누리당 당정협의회 열려
2014-09-30 19:55:00
영주시는 9월 27일(토) 11시, 시청 강당에서 장욱현 시장과 장윤석 국회의원, 박찬훈 시의회의장, 시의원, 시 간부공무원, 새누리당 당직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당정협의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협의회는 내년도 중앙정부 예산안이 확정된 단계에서 영주시의 대형국책 사업과 주요현안 사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한 국가예산 지원 및 사업의 조기 착공  등을 중점 논의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영주시는 이 날,  영주 적십자 병원 건립, 한국문화테마파크 조성사업, 영주다목적 댐 건설 사업, 하이테크 베어링 산업화 기반 구축 사업, 제53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준비 등 23건의 당면 주요현안사업을 설명하고
 장욱현 영주시장은 2015년 정부 예산안에 반영된 중앙선 복선전철화사업, 효문화진흥원 건립, 영주통합도서관 건립, 도시재생사업, 다목적 농업인교육관 건립 사업, 영주약용작물산지유통센터 건립 등 국가직접사업, 국비지원 지역현안 사업 등 51건에 5,430억원이 국회 심사과정에서 전액 반영 될 수 있도록 장윤석 국회의원과 새누리당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하였다.
 장윤석 국회의원과 박찬훈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은 앞으로 영주시에서 계획․구상중인 사업, 주요 현안사업을 적극 지원하고 협조하겠다 했으며,
 앞으로 당정협의회를 주기적으로 개최해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당정 간 긴밀한 협조로 자치역량을 강화하고, ‘힐링중심, 행복영주!’ 건설을 위해 다 같이 적극 노력하기로 하였다.
영주시와 새누리당은 이번 당정협의회가 지역의 현안사업과 시민들의 삶의 질이 개선될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면서 격의없는 대화와 소통의 시간을 가진 것으로 자체평가 하였다.
문의처 : 기획감사실(639-6201)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홍보전산실 ( 054-639-6213 ) 페이지 수정일 : 2023-08-08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