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학생자원봉사 자매결연 MOU체결
2014-06-20 08:05:00
영주시 휴천동 소재 선영여자고등학교와 상망동주민센터간에 학생자원봉사활동을 위한 MOU를 2014. 6. 16. 상망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선영여자고등학교 학생자원봉사활동 동아리 “동행” 동아리부원, 학부모, 교직원, 상망동 새마을지도자 및 부녀회, 상망동주민센터 직원 등 약 30명이 참석했으며
 상망동장은 “선영여자고등학교와 봉사활동 자매결연을 갖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하며 우리사회에 소외되어 어렵고 힘들게 살아가며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진정한 봉사활동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또한 선영여자고등학교 교장 김만용도 ”학생들이 마음 놓고 참 봉사활동을 실천할 수 있는 장(場)이 마련되어 참 기쁘다. 상망동과 자매 결연을 맺은 만큼 상망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학생, 학부모, 교직원들이 힘을 합쳐 봉사활동에 힘쓰겠다. 그리고 학생들에게 자원봉사의 참 정신을 가르치는 의미 있는 시간들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영주시 상망동은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다문화가정, 독거노인 등이 많이 거주하고 있어 이웃들의 도움이 필요한 세대가 많다. 작은 도움의 손길이라도 절실한 이때 선영여자고등학교의 적기적인 학생봉사활동은 앞으로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문의처 : 상망동(639-7806)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4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