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 바른치과, 온누리푸드 착한가게 캠페인 동참
2014-06-05 07:30:00
 바른치과(대표 한혜숙), 온누리푸드(대표 박찬정)는 6. 2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진행하는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하고, 영주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정기기부를 실천키로 했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는 신규가입 착한가게 매장을 방문, 나눔실천을 인증하는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하고 가입을 축하했다.
 바른치과 한혜숙 대표는 “기부는 꼭 연말에 하는 것이 아니다. 불우한 이웃 역시 언제나 우리들 옆에 있으니,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겠다.” 면서 “성금이 영주지역 내 어려운 아웃들에게 작은 보탬이라도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착한가게’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수익금의 일부 또는 매달 정해진 금액을 기부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를 말하는데, 영주지역의 착한가게는 현재 2곳으로 경북지역에 착한 가게가 600호점을 바라보는 상황에서 매우 적은 편이다.
 정옥희 영주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장도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가게 캠페인에 자영업자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착한가게 기부금은 지역 내 사회적 취약계층의 기초생활 생계비, 의료비, 명절 위문금, 동절기난방비, 저소득 아동 급식지원금 등으로 지원된다.
문의처 : 사회복지과(639-6332)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홍보전산실 ( 054-639-6213 ) 페이지 수정일 : 2023-08-08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