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은 슈퍼 큰 나눔, 부일슈퍼 대표 인재육성장학금 기탁
2013-10-14 14:04:24

지난 10일 부일슈퍼 대표(신혜숙)가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김주영)를 찾아 장학금 1백만원을 기탁해 화제가 되고 있다.
신 대표는 ‘이번 장학금 기탁은 지난 시절 힘든 상황에서 주위 여러 사람들의 도움으로 자립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이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나눔의 덕을 실천하고자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비록 큰 금액은 아니지만 장학금 수혜를 받는 누군가에게는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믿음을 갖는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신혜숙 대표는 남편과 사별 후, 두 명의 자녀양육과 생계를 책임져야하는 절박한 상황에서 구멍가게를 시작하였으나 얼마되지 않아 대형마트의 개점으로 경영난을 겪어오던 중, 경북영주수퍼마켓협동조합(예비사회적기업) 조합원들의 도움을 받은 바 있다.
이후, 추석 명절에 홀로 계신 어머니를 위해 출가한 자녀들이 여행경비로 1백만원을 드리게 되자 본인은 주위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이길 수 있었기에 여행보다 더 뜻 깊은 곳에 사용하고 싶다는 뜻으로 기탁하게 되었다는 이야기가 시민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문의처 : 경제활성화실(☎639-6144)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홍보전산실 ( 054-639-6213 ) 페이지 수정일 : 2023-08-08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