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나바다 , 물건도 나누고 사랑도 나누어요
- 네 번째 선비고을 사랑 나눔장터 -
2013-05-14 06:39:12

5월 11일(토) 11시부터 오후3시까지 영주역 광장에서 선비고을 사랑나눔장터가 열렸다.

영주아젠다21위원회(위원장 서익제) 주관으로 열리는 이날 장터에서는 그린스타트영주네트워크, 환경단체, 여성단체, 바르게살기위원회, 한전, 코레일, 동산고, 제일고등학교,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등 다양한 단체와 기업, 개인이 참여하여, 그 동안 모아둔 재활용 의류, 잡화, 문구, 도서, 악세사리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버리기는 아까운데 마땅히 줄 데가 없어 구석 구석 쌓아둔 물건, 필요해서 샀지만 막상 잘 쓰지 않는 물건도 이 기회에 정리해 볼 만 하다.
개인들의 당일 현장 참가도 가능하며 판매에 필요한 돗자리나 옷걸이, 가격표 등은 각자 준비해야 한다.
부대행사로는 건강나라 라이댄스와 제일고 풍물단의 재능기부 공연과 체험코너, 페이스페인팅, 발맛사지 봉사단, 음식 코너도 운영될 예정이다.
11시에 시작하는 기증품 경매 행사에는 천연염색제품과 어르신 보행보조기 같이 평소 비싸서 선뜻 구입하지 못한 제품들을 싸게 낙찰 받을 수 있다.
가족, 친구끼리 팔고 사는 재미도 있고, 마트와는 느낌이 다른 장터 구경도 하면서 아나바다 녹색생활을 실천하여 파는 사람도 즐겁고 사는 사람도 행복하며 지구도 건강해지는 녹색장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문의처 : 녹색환경과(☎639-6764)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홍보전산실 ( 054-639-6212 ) 페이지 수정일 : 2023-02-26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