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장사 쉽지는 않지요.
영주맛집으로 이끌어 드립니다.
2013-02-15 18:55:05

영주시에서는 지역농산물을 활용하는 음식점을 대상으로 영주맛집 육성 가이드 사업을 실시한다.
이 사업은 지역의 우수한 농산물을 활용한 숨은 맛집은 많으나 음식점 영업활동에 필요한 각종 지식이 부족하며 친절서비스·위생 등 영업주 의식 부족과 홍보 미비로 영업 활동이 한계에 직면한 음식점, 프랜차이즈를 희망하는 음식점을 대상으로 좀 더 육성될 수 있도록 가이드 해 주는 사업으로 올해 처음으로 실시하는 시범사업이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업소에서는 영주시청(식품위생담당), (사)한국외식업중앙회영주시지부로 2. 22일까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사업대상자로 선정되면 월 2회 위생공무원이 업소를 직접 방문하여 지도·계몽·교육과 더불어 업소에서 필요한 각종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영주시에서는 앞으로의 위생업무는 지도점검과 단속 위주의 업무에서 벗어나 사전예방과 음식점 육성을 위한 사업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으며 올해 시범사업 결과에 따라 내년에는 좀 더 사업범위를 확대하여 음식점 육성 사업을 시행할 예정이다.
문의처 : 관광산업과(☎639-6635)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홍보전산실 ( 054-639-6213 ) 페이지 수정일 : 2023-08-08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