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북 북부지역 노.사.민.정 포럼 개최
2012-07-20 11:02:23


경북경영자총협회 회장(고병헌)은 7월19일 10시30분부터 영주시 근로자복지회관 2층에서 김주영 영주시장, 정만복 상주시부시장, 고윤환문경시장, 장화익 대구고용노동청장, 채영섭 한국노총 북부지부의장, 영주주민자치연대 대표, 영주시민신문, 경북 북부지역 노사대표자 및 임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사.민.정 포럼을 개최하여 지역경제활성화와 노사관계선진화를 통해 지역 노.사.민.정이 서로 상생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자리를 함께한다.

장화익 대구고용노동청장은 이번 노.사.민.정 포럼 특강을 앞두고, 경북북부지역 노.사.민.정간의 사회적 책임 실천선언문 채택 및 패널토론을 통한 지금 당면한 여러 현안들을 슬기롭게 대처하여, 경북북부지역뿐 아니라 경북지역 노.사.민.정이 하나가 되고, 노사의 사회적 책임과 양보와 배려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최선의 다할 것이라 하였다.

특히, 고병헌 회장은 이번 경북 북부지역 노.사.민.정 포럼을 통하여 지역 노.사.민.정이 한마음 한뜻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협력적인 노사관계 구축을 통해 서로 상생하기 자리가 되는 의미있는 행사가 되길 당부하였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4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