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미용협회『제9회 경상북도지사배 미용경기대회』“싹슬이”수상
2012-09-13 10:43:51


영주시미용협회(회장 배춘자)는『제9회 경상북도지사배 미용경기대회』에서 금상, 은상, 동상, 작품상 등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포항시 포항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이 대회는 (사)대한미용사회경상북도지회가 주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8개 부문 162명의 선수가 출전하여 선의의 경쟁을 펼쳤으며, 영주시 미용협회에서는 7명의 선수가 출전하여, “금상”에 김혜정(헤어매니아 미용실) 트랜드 컷 부문, “은상”에 김분기(헤어샵끼 미용실)신부메이컵 부분, “장려상”에 박미경(미남미녀 미용실) 트랜드 컷 부분, “작품상”에 김분기(헤어샵끼 미용실) 크리에이티브 부분 등 참가선수 대부분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특히 이번 대회에 출전한 선수들은 금상, 은상, 장려상, 작품상을 모두 휩쓸어 대회관계자 및 참석자들의 이목을 이끌었으며, 앞으로 국제감각에 맞는 새로운 미용문화 창출로 영주를 홍보하는데, 한 몫 할 것이며, 차별화된 신기술 향상으로 기능인들의 양성에도 큰 자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협회 관계자는 대회 참가로 영주시 미용인의 위상이 한층 더 높아지는 계기가 되었으며, 품격 높은 스타일과 멋스러움을 자아내는 아름다운 미용기술을 보급해 시민들에게 질 높은 공중위생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홍보전산실 ( 054-639-6212 ) 페이지 수정일 : 2023-02-26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