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성공시대 주인공 선발
2010년도 4월 친절공무원 및 모범부서 선발
2010-05-04 14:35:48
영주시에서는 2010년 4월 모범부서로 회계과 가흥2동을, 친절공무원으로는 인재양성과에 근무하는 정종숙씨를 각각 선발했다.

영주시는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 선발을 위하여 전 부서를 대상으로 부서별 주요업무추진성과, 대민친절, 시정홍보, 기타 수범사례 등을 평가한 결과 본청에서는 회계과를 읍면동에서는 가흥2동을 4월의 모범부서로 선발했다.

모범부서로 선발된 회계과는 지방재정 조기집행을 위한 신속한 계약 추진, 전자지출 시스템 시행, 청사 에너지절감 목표관리제 추진, 태양광발전설비 설치공사, 풍기읍 청사 신축사업 추진 등 많은 사업을 추진한 부서로 가흥2동은 서천 생태 탐방로 비탈면 잡목제거 및 쓰레기 수거, 우범지역 폐가주택 담장설치 및 방범활동, 새마을소공원 가꾸기 식목일 행사추진, 주민자치센터 소극장 운영 등 많은 사업을 추진한 부서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친절공무원은 영주시 홈페이지 “칭찬합시다” 코너 등에 시민들이 칭찬한 직원5명을 대상으로 동료직원들의 설문조사와 심사를 통하여 인재양성과에 근무하는 정종숙씨를 친절공무원으로 선발했다.

4월 친절공무원인 인재양성과 정종숙씨는 외국어체험학습장 운영지원, 우수 농수축산물 학교급식 지원사업, 방과후 학교 지원사업 등 담당자로서 숙련된 업무처리와 탁월한 친절응대 및 공무원으로서 타의 귀감이 되어 직원들의 설문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영주시는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인 모범부서 및 친절공무원을 매월 선발하여 전국 최고의 도시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3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