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성공시대 주인공 선발
2009년도 10월 친절공무원 및 모범부서 선발
2009-11-04 14:27:31

영주시는 2009년 10월 모범부서로 주택지적과와 친절공무원으로는 새마을봉사과에 근무하는 박선난씨를 선발했다.

영주시의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 선발을 위하여 전 부서를 대상으로 부서별 주요업무추진성과, 대민친절, 시정홍보, 기타 수범사례 등을 평가한 결과 주택지적과를 10월의 모범부서로 선발했다.

모범부서로 선발된 주택지적과는 국토환경디자인 시범사업 최우수기관 선정, 농촌주거환경개선사업 최우수기관 선정, 공공시설디자인 시범사업 지원대상 도시 선정, 도시 주거환경개선사업, 공동주택관리 보조금 지원사업 등 많은 사업을 추진한 부서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친절공무원 선발은 영주시 홈페이지 “칭찬합시다” 코너 등에 시민들이 칭찬한 직원9명을 대상으로 동료직원들의 설문조사와 심사를 통하여 새마을봉사과에 근무하는 박선난씨를 10월의 친절공무원으로 선발했다.

10월 친절공무원인 새마을봉사과 박선난씨는 여권발급 관련업무 등 담당자로서 숙련된 업무처리와 탁월한 친절응대 및 공무원으로서 타의 귀감이 되어 직원들의 설문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영주시는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인 모범부서 및 친절공무원을 매월 선발하여 전국 최고의 도시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3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