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1인 1전화로 맞춤형 행정서비스 제공
읍면동 주민센터 19개소 인터넷 전화기 설치운영
2009-05-19 07:40:36

영주시는 지난 3월부터 읍면사무소 및 동 주민센터 19개소에 추진한 인터넷전화기 설치사업을 5월중에 완료하고 1인 1전화기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실시한다.

이번 1인 1전화기 시스템을 구축으로 필요한 업무를 담당자와 직접 통화할 수 있어 업무 효율과 함께 행정 서비스 향상을 위한 기반을 마련 했다.

특히, 기존 전화 140회선(TD라인)을 없애고 인터넷망과 전화망을 하나로 통합하는 디지털 교환시스템 도입으로 시내전화 전용회선료 월 300만원 정도를 절감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시는 단계적으로 2010년까지 본청 및 사업소에도 인터넷전화기 설치를 완료하고 시 전체 1인 1전화 시대를 열어갈 계획이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4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