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성공시대 주인공 선발
2009-04-10 14:43:47

영주시에서는 2009년 3월 모범부서로 장수면과 친절공무원으로 경제 활성화팀에 근무하는 김미선씨를 선발했다.
영주시는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 선발을 위하여 전 부서를 대상으로 부서별 주요업무 추진성과, 대민친절, 시정홍보, 기타 수범사례 등을 평가한 결과 최고 득점을 한 장수면을 3월의 모범부서로, 김미선(경제활성화팀)을 모범 공무원으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모범부서로 선발된 장수면은 예산조기집행에서 읍면동 평가결과 1위, 제2회 장수면 장승제 개최, 지역주민을 위한 일자리 창출지원, 주민평생교육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 관내 대형사업 등 주민설명회 개최 등 많은 사업을 추진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영주시 3월의 친절공무원은 영주시 홈페이지 “칭찬 합시다” 코너에 시민들이 칭찬한 직원 6명을 대상으로 동료직원들의 설문조사와 심사를 통해 김미선(경제활성화팀)씨가 선발됐다.
3월 친절공무원인 김미선씨는 중소기업운전자금, 창업투자보조금, 고용보조금 지원 등 담당자로서 숙련된 업무처리와 탁월한 친절응대 및 공무원으로서 타의 귀감이 되어 직원들의 설문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편 영주시는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인 모범부서 및 친절공무원을 매월 선발하여 전국 최고의 도시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4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