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성공시대 주인공 선발
2008년도 11월 친절공무원 및 모범부서 선발
2008-12-02 17:00:01

영주시에서는 11월 모범부서로 새마을봉사과와 친절공무원으로 축산특작기술과에 근무하는 김현순씨를 선발했다.

영주시의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 선발을 위하여 전 부서를 대상으로 부서별 주요업무추진성과, 대민친절, 시정홍보, 기타 수범사례 등을 평가한 결과 최고 득점을 한 새마을봉사과를 11월의 모범부서로 선발했다.

모범부서로 선발된 새마을봉사과는 2008프라이드 경북식품박람회 및2008 경상북도 자원봉사대회를 성공적으로 유치하였고, 민원서류 처리기간 1/2단축, 자원봉사마일리지 등을 시행하고 있으며 식품 멜라민 단속 등을 추진한 부서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친절공무원 선발은 영주시 홈페이지 “칭찬합시다”코너에 시민들이 칭찬한 직원과 부서에서 추천을 받은 직원 등 5명을 대상으로 동료직원들의 설문조사 및 심사를 통하여 축산특작기술과에 근무하는 김현순씨를 11월의 친절공무원으로 선발했다.

11월 친절공무원인 농업기술센터 축산특작기술과 김현순씨는 농업체험학교, 농업인개발과제 등의 담당자로서 적극적이고 숙련된 업무처리와 탁월한 친절응대, 특히 2008 국화꽃따기행사에서의 친절한 모습이 공무원으로서 타의 귀감이 되어 직원들의 설문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영주시는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인 모범부서 및 친절공무원을 매월 선발하여 전국 최고의 도시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4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