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성공시대 주인공 선발
2008년도 8월의 모범부서 및 친절공무원 선발
2008-09-01 23:27:53

영주시에서는 8월 모범부서로 경제활성화팀과 친절공무원으로 세무과에 근무하는 김상호씨를 선발했다.

영주시의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 선발을 위하여 전 부서를 대상으로 부서별 주요업무추진 성과, 대민친절, 시정홍보, 기타 수범사례 등을 평가하여 최고 득점을 한 경제활성화팀을 8월의 모범부서로 선발했다.

모범부서로 선발된 경제활성화팀은 노벨리스 코리아 화물연대 파업 타결을 위한 중재 노력, 물류단지 타당성 조사용역, 풍기인견 서울홍보행사, 영주 일반산업단지 입주업종변경 승인, 1기업1담당제 시행 등을 추진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친절공무원 선발은 영주시 홈페이지 “칭찬합시다” 코너에 시민들이 칭찬한 직원과 부서에서 추천을 받은 직원 등 8명을 대상으로 동료직원들의 설문조사 및 심사를 통하여 세무과에 근무하는 김상호씨를 8월의 친절공무원으로 선발했다.

8월의 친절공무원인 세무과 김상호씨는 법인세무조사, 체납차량 인터넷공매, 체납세 징수 등의 업무를 숙련된 업무처리와 탁월한 친절응대 로 공무원으로서 타의 귀감이 되어 직원들의 설문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영주시는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인 모범부서 및 친절공무원을 매월 선발하여 전국 최고의 도시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4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