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 성공시대’ 주인공 선발
2008-06-27 17:56:10

◦ 영주시에서는 6월의 모범부서로 축산특작기술과, 친절공무원으로 치수방재과에 근무하는 권중학씨를 선발했다.

◦ 이달의 모범부서는 전 부서를 대상으로 부서별 주요업무추진성과, 대민친절, 시정홍보, 기타 수범사례 등을 평가를 통해 최고 득점 부서를 선발하였고, 친절공무원은 영주시 홈페이지 “칭찬합시다”코너에 시민들이 칭찬한 4명과 부서에서 추천을 받은 2명 등 6명을 대상으로 동료직원들의 설문조사 및 심사를 통하여 선발하였다.

◦ 6월의 모범부서로 선발된 축산특작기술과는 영주한우 웰빙인증 획득, 영주시와 농촌진흥청 원예연구소간 기술연계협력, 성공적인 조류인플루엔자 방역, 영주한우 우수축산브랜드 인증, 축산과학원과 기술협약, 풍기인삼클러스터 사업을 성공시킨 부서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또한, 6월 친절공무원인 치수방재과 권중학씨는 남원천 축제장 공연무대 설치, 서천제방 확장 및 개보수, 역사생태체험 자전거도로 개설 등 지방하천관리 담당자로서 숙련된 업무처리와 탁월한 친절응대로 직원들의 설문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 영주시는 매월 모범부서 및 친절 공무원 선발을 통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전국 최고의 도시를 만들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영주 성공시대’를 열어가고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 ( ) 페이지 수정일 : 2018-12-14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